마당극. 악극. 뮤지컬 “불효자 청이”

뮤직 드라마 ' 불효자 청이' 포스터
뮤직 드라마 ' 불효자 청이' 포스터

[문화뉴스 고나리]2023년 9월 27일부터 제천한방엑스포공원에서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개최한다.

9월 29일 추석날 당일에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탤런트들이 우리 고전인 심청전을 악극 형식으로 창작하여 만든 “불효자 청이” (은가비 작/김승만 연출) 공연을 가지고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장을 찾아온다.

뮤직 드라마 ' 불효자 청이'  공연 중 한 장면 - 아비를 두고 뱃사람들을 따라 나서는 청이
뮤직 드라마 ' 불효자 청이' 공연 중 한 장면 - 아비를 두고 뱃사람들을 따라 나서는 청이

우리가 효녀로만 알고 있는 심청이란 인물이 2023년 현대에 살아가는 우리가 보기에 과연 효녀인 것인가를 돌아본다.

심봉사 역으로는 탤런트 김영, 불효자 심청 역으로는 탤런트 한혜성 그리고 방송과 영화 등에서 천의 얼굴로 연기력을 인정받는 탤런트 최상길, 이정성, 오상원, 박귀순, 장대성, 이은로, 박성인, 한비아가 출연하여 밀도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다.

뮤직 드라마 ' 불효자 청이'  공연 중 한 장면 - 용궁
뮤직 드라마 ' 불효자 청이' 공연 중 한 장면 - 용궁

극단 해오름 예술단 대표이자 연출인 김승만 대표는 우리가 단순히 심청이는 효녀로만 알고 있는데, 앞 못 보는 아비를 두고 목숨을 끊으려고 하는 심청이 과연 효녀인 것인가를 요즘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의 시선으로 한번 바라보고자 해서 만들어보았다고 전했다.

이어, 온 가족분들이 명절 아침 잘 드시고 선선한 가을 바람맞으며 심청이가 과연 효녀인지, 아니면 불효녀인지 직접 오셔서 보시고 가족분들끼리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었으니 온 가족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말랬다.

그리고,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장에 오시면 저희 공연 외에도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으니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가시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포스터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포스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