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모두 매주 2번째, 4번째 일요일 휴무
6월 11일, 6월 25일 일요일 휴무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여름맞이 할인 행사, 브랜드별 기획전 등 진행

[문화뉴스 조아현 기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가 여름맞이 할인행사 및 기획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 이마트 행사 / 출처 이마트 공식홈페이지
사진= 이마트 행사 / 출처 이마트 공식홈페이지

이마트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할 시, 행사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상품은 6월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되며, 이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28일까지 미트클럽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마트에서 고기를 구매한 후, 이마트앱 포인트카드 바코드로 적립하면 결제 영수증 내 축산 전상품 구매금액 5,000원 당 스탬프 1개씩 적립되며,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축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달링다운와규 전용 스탬프로는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7월 5일까지 'THE LIMITE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자주 구매하는 생필품을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분기별로 물가 대표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되며 이벤트 로고가 붙어 있다.

사진 = 홈플러스 행사 / 출처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
사진 = 홈플러스 행사 / 출처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

홈플러스에서도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손질오징어, 고등어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6월 14일까지는 'Summer Ready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2천 명에게 오늘 메뉴 기획전 최대 99% 할인 쿠폰을, 2만명에게 식사준비 기획전 쿠폰 최대 9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등 피서방법을 선택한 고객에게 마일리지 1천만P를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모바일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초여름을 맞아 오는 6월 7일까지 수박 전품목을 3천 원 할인한다. 그 외에도 과일 할인 행사 중 온라인 구매 시 토마토, 키위, 멜론 등을 추가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롯데마트 행사 / 출처 롯데마트 공식홈페이지
사진 = 롯데마트 행사 / 출처 롯데마트 공식홈페이지

롯데마트는 오는 6월 14일까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커피 등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청정원, 종가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카페모카를 100% 지급한다. 또한 풀무원 여름면 기획전 대상 품목 3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오뚜기 여름 기획전 상품 2만 5천 원 이상 구매시 3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증정한다. 

CJ 기획전 상품 4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카페라떼를, 구매왕 5명에게는 베스킨라비스 하프갤론을 증정한다. 대상 상품으로는 CJ 동치미 물냉면, CJ 햇반쿡반 새우볶음밥, CJ 고메 스윗치즈피자 등이 있다. 또한 CJ 신제품 포토상품평을 남길 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모든 행사의 당첨자는 6월 23일 발표되며, 순차적으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매주 목요일마다 먹기리와 생필품 브랜드의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별로 사용 가능한 가격은 상이하며, 6월 1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대상 브랜드로는 티젠, 립톤, 락앤락 등이 있다.

모든 행사는 입점 점포에 한하고 조기 종료 가능하며, 대형마트 3사의 다양한 할인 적용 상품과 또 다른 이벤트는 각 마트의 공식홈페이지 혹은 공식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는 매달 2, 4번째 일요일 휴무로 6월 11일, 6월 25일 휴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