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24시 운영하는 왕십리미용실 '로코코헤어'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복구펌 전문 미용실 로코코헤어는 24시간 열려 있는 야간미용실로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평일에 헤어샵을 찾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잦은 염색, 펌으로 머릿결이 심하게 손상된 고객들 사이에서는 상한 모발을 복구하는 복구펌을 통해 생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회복하면서도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반응이 좋은 편이다.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와 간식이 구비된 무료음료스낵바 역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인 중 하나다.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 대기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이번에 진행중인 반값할인 이벤트에는 열펌, 볼륨매직, 염색, 클리닉, 매직셋팅이 포함되어 있다. 

여성고객의 경우 13만원의 콜라겐 열펌을 7만원에 시술받을 수 있고, 14만원 단백질 볼륨매직은 8만원에 가능하다. 패키지도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염색과 커트, 무코클리닉을 포함한 17만원의 시술은 8만원, 매직셋팅과 커트, 무코클리닉 24만원 시술은 13만원에 받을 수 있다. 

남성고객에게는 염색과 커트, 두피스케일링 8만원 패키지를 4만원에 제공하며, 남성볼륨매직과 커트, 두피스케일링 11만원 패키지를 6만원에 제공한다. 

직장인을 위한 24시 복구 전문샵 로코코헤어 할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