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 어버이날 추천 선물 베스트 5
'현금', '건강식품', '안마 기계' 등

사진 = pixabay 제공 

[문화뉴스 임지원 기자]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오는 8일 부모님께 감사 인사를 하는 어버이날이 다가온다. 어버이날 선물로 카네이션과 편지는 기본, 스페셜한 어버이날을 위해 또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까? 어버이날 부모님이 가장 바라는 선물 '베스트 5'를 알아보고자 한다. 

1. 현금 

사진 = 업체 제공
사진 = 업체 제공

어버이날 베스트 선물 1위는 현금이다. 선물 고민하는 것이 무색하게, 부모님이 제일 원하는 것은 현금일지 모른다. 돈으로 만든 꽃다발, 용돈 박스 등의 패키징 선물 등도 인기이다. 현재 '이지굿즈몰'에서 비누꽃 용돈 박스가 판매 중이니, 이참에 스페셜한 현금 선물을 드리는 것은 어떨까. 

2. 건강식품 (홍삼-인삼) 

사진 = 정관장 제공
사진 = 정관장 제공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선물은 홍삼, 인삼과 같은 건강식품이다. 현재 이마트에서 가정의 달 특집 '반값 다딜 이벤트', 쿠팡에서 가정의 달맞이 선물 상품 '최대 50%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저렴하게 건강식품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3. 안마 기계 

사진 = 파나소닉코리아 제공
사진 = 파나소닉코리아 제공

다음은 안마 기계이다. 요즘은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무선 마사지건, 음성 인식 안마의자 등 다양한 종류의 안마 기계가 편리하게 나오는 추세다. 건강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는 만큼, 홈케어가 늘어나 안마/마사지 기계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부모님께 피로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안마 기계를 선물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한편,  지난달 파나소닉코리아에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현재 온 가족 힐링 아이템 ‘비렉스 안마의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 스킨-로션-영양크림 화장품 세트

사진 = 설화수 제공
사진 = 설화수 제공

5월은 1년 중 화장품 매출이 가장 큰 달이라고 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의 기념일에 선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는 의미이다. 화장품 세트, 그중에서도 기초 제품 라인은 호불호 없이 부모님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 28일부터 오는 7일까지 ‘슈퍼 뷰티 페스타’를 열고 130여 개의 화장 브랜드의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5. 한우 세트

사진 =농협 제공
사진 =농협 제공

한우 세트 또한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선물이다. 현재 시중에서 '농협 한우가족 사랑세트' 등 다양한 선물용 한우 세트가 판매 중이며, 이마트에서도 가정의 달맞이 한우 선물 세트가 최대 50%까지 할인 중이다. 

어버이날 기념 부모님께 한우 세트를 대접하여,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