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스마트폰 구매할 때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추세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구매가 혜택과 추가 사은품 부분에서 조건이 더 좋다는 이유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재고가 한정적이지만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기에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이에 76만명이라는 회원수를 보유한 '국대폰' 공동구매 카페에서 갤럭시S7 엣지, A8 2016, 아이폰6 플러스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가입유형(기기변경, 번호이동, 신규가입)에 상관없이 진행되어 회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7 엣지, A8 2016, 아이폰6 플러스 구매 시 삼성 덱스 스테이션, 아이뮤즈 컨버터8 컴팩트, 삼성 정품 기어 아이콘X, SKT NUGU, 돌체구스토와 같은 고가의 제품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한소비자들이 '핸드폰싸게사는방법'으로 '제휴카드'를 선택하는 경향에 맞추어 핸드폰 구매 후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지원금 4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더불어 통신요금을 최대 1만 2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20일국대폰은"카카오톡옐로우아이디를 생성했다.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를 하면 공지사항으로 지난 이벤트나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새롭게 진행하는 특가이벤트도 카카오톡알림서비스를 받을 수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