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이태빈, 미연, 방진현 감독
(왼쪽부터)이태빈, 미연, 방진현 감독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웹드라마 '딜리버리'(극본 유정서, 연출 방진현, 제작 지산 크리에이티브스)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열렸다. 극 중 주연을 맡은 미연, 이태빈과 지플랫, 김재운, 방진현 감독과 유정서 작가가 참석했다.

유정서 작가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웃음을 드리고 싶었다. 우리에게 더 친숙해진 배달과 외계인이라는 독특한 소재가 맞닿아 재밌게 기획해보고자 했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연기에 도전하는 지플랫은 "생각했던 것과 달리 촬영 현장이 너무 좋았고 따뜻했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김재운, 지플랫, 이태빈, 미연
(왼쪽부터) 김재운, 지플랫, 이태빈, 미연

함께 연기에 첫 도전하는 미연도 "액션과 어울리는 사람이 아니라서 '이 대본이 나한테 온 게 맞나?' 싶을 정도였다. 멤버들도 제가 액션을 한다고 하니 처음에는 의아해하고 궁금해했다. 누구보다 진지한 두식이를 연기하려다보니 현장에서의 웃긴 상황에 같이 웃으며 즐기기보다 그 캐릭터에 몰두해 있었던 것 같다"며 현장에서의 열정을 드러냈다.

방진현 감독은 "전부 경기도에서 촬영을 재개했는데 미연 씨는 숙소가 세 시간 걸리기는 등 스케줄 맞추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촬영장에 오면 피곤한 기색을 다 지우고 촬영해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이어 "스케줄이 많고 바쁜 배우들 모두가 파주 액션스쿨에도 꾸준히 가서 연습하고 너무 잘 해내 주셨다. 이들을 대체할 배우는 없다"며 끈끈한 우정을 밝혔다.

'딜리버리'는 유튜브 채널 ‘스페이스 딜리버리’에서 오늘(12일) 오후 4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총 8회(10분물)가 전체 공개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