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 쥬 비스가 2017년 5월 10일 쥬 비스 대전점을 오픈한다. 대전점은 충청권 첫 번째 쥬 비스 지점으로 창원, 부산센텀시티점에 이어 2017년 세번째 오픈 지점이다.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알려진 쥬 비스는 NRG 노유민, 천명훈 등 유명 연예인들이 쥬 비스의 컨설팅을 받고 전성기 시절 모습을 찾은 것으로 유명하다. 노유민은 3개월만에 30kg를 감량해 큰 화제를 낳았고 2년이 지난 지금도 요요없이 전성기 시절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쥬 비스 대전점 박우식 책임은 "그동안 충청권에서 쥬 비스를 기다린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벌써 상담 예약을 하신 분들도 많아 제대로 된 컨설팅을 하기 위해 쥬 비스 전문 컨설턴트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짐을 밝혔다.

쥬 비스에서는 운동, 심리, 영양 전문가들의 전문적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컨설턴트들은 살이 찌는 원인을 분석해 개인 컨설팅을 진행해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쥬 비스 다이어트 컨설팅에 대한 문의는 쥬 비스 홈페이지와 각 지점에서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