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5월 가정의달을 맞아 한방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한의보감은 '어버이날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해당 이벤트를 통해 한의보감이 직접 개발한 한방즙 전 제품을 최대 25% 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이미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으로 거론되어지고 있다. 실제로 부모님 건강식품은 매 년 어버이날 선물 순위에서 빠지지 않고 오르는 품목 중 하나이다.

 

덧붙여 한의보감은 석류 칡즙 효능에 대해 공개했다. 석류와 칡은 식물성 천연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에게 이롭다고 한다. 특히 여성의 호르몬 변화가 시작되어 40대여성갱년기증상인 피로감, 우울, 불안감 등을 느끼는 여성 갱년기 영양제로 잘 알려져 있다.

게다가 칡에는 천연 에스트로겐이 대두의 30배, 석류의 628배가 들어있어 칡이 들어간 석류 칡즙은 갱년기에 좋은 음식, 갱년기에 좋은 차, 여성호르몬에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한다. 또한 업체측에 따르면 석류 칡즙은 간 기능을 올려주어 피로회복과 숙취해소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40대, 50대 여성갱년기 선물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이롭다고 한다. 덧붙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라고 한다.

업체 측 관계자는 "가정의 달 맞이 부모님선물 최대 25% 할인 이벤트가 부모님 효도선물 및 시부모님 어버이날 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등의 이유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게 이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당뇨에 좋은 음식인 여주즙 및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흑마늘즙,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산수유즙 등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다. 각 제품마다 효능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 구매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의보감은 경희대 박사 출신 한방 전문 연구진이 직접 제품을 개발하는 한방즙 전문 브랜드이다. 베스트셀러인 암과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헛개열매즙 및 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녹각오가피즙, 호흡기에 좋은 음식 도라지즙 등 총 13가지의 한방즙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 

이 브랜드는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최고급 국내산 한방재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제조한다. 그 결과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과 2015년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었고, 작년에는 2016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