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4월 정식 출시를 앞둔 PC게임 ‘장수온라인’ 홈페이지를 17일 오픈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수온라인은 당조시기 무협쟁탈을 배경으로 제작된 웹 RPG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를 결합시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4월 17일(월)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는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식 서비스 오픈 시 알림문자를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경험치 아이템, 강화아이템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쿠폰이 제공된다. 추가로 장수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SNS 및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하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통큰 이벤트만큼이나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부분은 게임 내 시스템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 자동 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쥐굴’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매초마다 쥐가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여기에 '로또' 시스템은 담청 번호 중 1개라도 맞추면 대량의 게임머니를 준다. 별도의 과금을 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무과금 시스템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업체 관계자는 "장수온라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정식오픈 시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최상의 상태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등록 이벤트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