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재능나눔 인강사이트 공전무와 주전무는 회원 가입만 하면 제한 없이 인강을 모두 무료로 들을 수가 있다.

이 카페는 EBS와 박문각 출신 강사들로 노량진, 노원, 수원 등 공인중개사학원 출신의 스타 강사들이 재능나눔 강의로 직렬에 관계없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매일 최신 인강이 업로드 된다. 또한 강의뿐 아니라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시험 수업자료와 기출문제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강의를 하면서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Q&A형식으로 질의응답도 가능해 바로 바로 질문과 답이 오가며 회원들간의 자유게시판 이용으로 많은 공부자료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 공부를 하는데 필요한 교재와 전망 그리고 학원, 취업, 협회 등 다양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또한 공전무 홈페이지 내에서 제공되는 학습 노하우 및 시험 자료 등을 참고해 공지된 시험 일정에 맞춰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각 시험과목의 공부방법과 수험정보, 시험날짜를 비롯한 경쟁률, 합격률 등의 여러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민법과 부동산학개론, 2차 시험과목으로 공법, 중개업법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및 세법으로 합격 점수는 1,2차 각 평균 60점 이상이어야 한다.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시험 응시생 중 평균 20%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2016년 10월 29일 시행되고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2017년 7월에 시행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