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손해평가사 자격취득과정 론칭을 기념해 ‘13만원 1차 합격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손해평가사란 태풍, 동상해 등의 재해로 인한 농작물 피해 사실 확인, 손해액 산정 및 보험 관련 법규와 약관을 근거로 보험사고의 조사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평가하는 국가자격시험이다.

시험은 1차 객관식, 2차 서술형(단답형)으로 구분되며 1차 시험과목은 상법(보험편), 농어업재해보험법, 재배학, 원예작물학이 진행된다. 2차 시험은 농작물재해보험 이론과 실무, 손해평가 이론과 실무다. 합격자결정기준은 각 과목당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다.

에듀피디의 손해평가사 ‘13만원 1차 합격팩’ 프로모션은 오는 6월 예정인 1차 필기시험 대비 강좌를 구매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손해평가사 1차 과정을 선착순 400명에 한하여 13만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이다.

두 번째로는 프로모션에 참여한 수강생 중 1차 시험 합격자에게 2차 대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프로모션 참여자 중 손해평가사 합격 다짐 및 합격수기 작성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증정 혜택이 있다.

강의는 전공과목별로 김봉호 교수와 손송운 교수가 담당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요 개념을 확실하게 정리하고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심층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최근 농업재해로 인한 농작물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농작물재해보험에 가입한 농업인들이 증가하면서 손해를 전문적으로 평가하고 보상금액을 산정하는 손해평가사가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며 “수험생들에게 전문적인 학습과정을 수강료 부담 없이 제공함으로써 자격증 취득과 취업의 기회를 동시에 드리고자 이번 과정을 신설하고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손해평가사 자격취득과정 및 프로모션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