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재택알바를 하면서 피해를 받는 이들이 만다. 서울지방노동청에 따르면 재택알바는 대부분 근무조건을 명확히 공개하지 않거나 근로계약서가 없으므로 집에서 근무한 시간을 인정받기도 어렵다.

뿐만 아니라, 판매 건수 등에 따라 수익이 불규칙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근로자로 인정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어 피해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한 노무법인 관계자는 "'집에서 하는 쉬운 업무', '고수익'을 앞세워서 홍보하는 아르바이트는 가급적 피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마케팅사단은 10년 이상의 온라인 바이럴마케팅 노하우와 국내 자격증 CPA마케팅 선두주자인 '모든에듀'를 기반으로 온라인마케팅 강좌를 통해서 아무리 초보자라도 마케팅사단의 온라인마케팅 교육만 받으면 재택알바로 수익을 벌어갈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마케팅사단은 특별한 계약조건이나 위약금 등의 강제 조항이 없고, 교육 이수 후에 본인의 의지와 노력에 따라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노력한 만큼 벌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마케팅, 즉 블로그, SNS 운용방법 등의 교육을 받은 수강생들은 초보자, 전문가 할 것없이 배운 내용 그대로를 활용 및 응용해서 온라인마케팅 재택알바로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든지 투자한 노력과 시간에 비례해서 수익을 벌어 갈 수 있는 구조로 매우 체계적인 시스템인 것.

마케팅사단 관계자는 "지금 우리는 국내 모바일 사용자 4000만명이 넘는 시대를 살고 있다. 이에 모바일마케팅, 온라인마케팅은 일상생활에 반드시 필요한 생활 요소가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각종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과 SNS, 블로그, 커뮤니티, 카페 등을 활용한 온라인마케팅 미디어에 대한 이해도와 지식을 두루 갖추고 있어야 급변하고 경쟁이 치열한 현대 사회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마케팅사단에서는 매우 우수한 온라인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을 이수한 수강생 대부분 투잡이나 재택알바 등으로 다양하게 수익을 벌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케팅사단 온라인마케팅 수강등록을 하면 '고시클래스'에서 제공하는 공무원, 자격증 강좌 1년 수강권과 '모든에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IT강좌 1년 수강권을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장인투잡, 재택알바, 부업, 창업 등에 대한 정보나 아이템, 온라인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정보 등등, 더욱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