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안전한 필리핀어학연수를 표방하는 프로모유학 박람회가 금주 일요일인 26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개최된다.

박람회 참가자에게는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 혜택이 제공된다. 휴가를 이용한 직장인필리핀어학연수나 필리핀단기어학연수도 필리핀어학연수비용 반값학비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 등 6곳의 현지센터 이용이 가능하며, 아일랜드 호핑, 시티투어, 리조트 숙박등 다양한 현지 액티비티를 누릴 수 있다.

프로모유학 현지센터는 학생 들의 휴식뿐 아니라 필리핀어학연수 종료 시까지 필리핀 내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 특히 현지센터가 5개 도시에 널리 있는 만큼 필리핀 전체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를 온 어린 자녀와 가족이 함께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경우에도 집처럼 이용할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다고 한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를 통해 현지센터 이용학생들의 피드백을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한다.

필리핀어학연수3개월 기준, 총 6개월 전화 영어 수강권을 제공하여 연수생을 위한 편의뿐만 아니라 영어 공부에도 신경을 쓴 모습이다.

현지센터 매니저가 매주 학원 방문을 통해 실시간 학원 정보를 입수하여 살아있는 학원 정보가 제공된다. 박람회에는 실제 어학원 관계자들이 직접 박람회장에서 해당 학원 관심학생들에게 다이렉트로 학원 안내를 하여, 다양한 학원안내를 한자리에서 다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를 포함한 연령대별, 목적별, 기간별 어학연수 계획 세우기가 더욱 쉬울 것으로 예상된다.

추천 어학원으로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등이 있다.

상세한 내용은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