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날씨가 따듯한 봄이 다가오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를 알아보기 위해 주말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알아보느라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지경이라고 한다.

내집마련에 대한 꿈은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것이다. 특히 요즘은 신축빌라로 이사하기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지만, 지역마다 매매정보를 얻기 위한 과정이 상당히 힘들고 시간도 여유롭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부동산 직거래 커뮤니티 혹은 부동산 어플이 많이 있지만, 허위매물로 인해 실제 입주하는데 큰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것도 문제시되고 있다.

부동산 거래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신뢰를 기반으로 한 거래여야 한다는 점이다. 신축빌라 전문 기업인 이노빌더스는 전문 직거래 기업으로 신뢰가 뒷받침되는 매매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와 모바일 스마트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25,000여개의 실시간 매매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테마별 맞춤 검색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1인 가구가 급증하는 요즘 신축빌라와 같은 중소형 주택이 인기지만, 사회초년생, 바쁜 직장인, 신혼부부 등의 소비자들이 정보를 쉽게 얻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정보를 습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노빌더스의 서대원 대표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지역별 위치기반 서칭을 통해 아파트형빌라부터 원룸, 투룸, 쓰리룸 등 다양한 신축빌라는 물론 위치, 주변환경, 시세, 특징 및 장단점과 지하철 노선 등 상세한 부분도 확인할 수 있으며, 하루 방문자수가 약 2,000명에 달하며, 누적 건수는 15,000건이 넘는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신혼부부, 직장인 등 젊은 층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어플리케이션 개발은 물론 상담시간, 맞춤설계 등 다양한 서비스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노빌더스는 특히 맞춤재무설계는 물론 법무팀을 통해 1:1 맞춤 대출 상담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상담 시간의 제한을 두지 않고 연중무휴 24시간 상담을 진행해 편리하고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