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날이 추운 만큼 더욱더 짜릿하게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레포츠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들은 설원의 스키장에서 신나는 보드와 스키를 즐기면서, 모처럼 만의 휴식도 더불어 취하는 겨울여행을 즐기고자 한다.

이 가운데 무주 펜션 풀하우스는 건강하고 상쾌한 겨울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스키샵과 숙박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이 업체는 무주리조트 상행선에 위치해 있어 겨울 시즌 리조트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풀하우스는 여행을 떠나기 전 이 곳 저 곳 알아볼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스키장비를 대여한 다음 리조트로 바로 올라갈 수 있다.

펜션 이용 시 리프트권 할인은 물론 스키 및 보드 장비대여와 의류대여, 그리고 강습까지 패키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펜션과 스키샵을 동시에 운영하는 만큼 장비 대여와 반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휴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커플부터 가족, 단체까지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원룸, 투룸형으로 온돌방과 침대방, 복층형 펜션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무주 펜션 풀하우스 관계자는 "야외 바베큐장도 마련돼 스키장 이용 후 펜션에서 즐겁게 바베큐파티가 가능하고, 여름에는 펜션 내 성인풀장과 유아용풀장에서 수영장도 함께 놀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찾아오기에 좋다"고 설명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