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박명수가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무관에 아쉬움을 표하며 뒤끝있는 발언을 해 폭소를 터뜨렸다.

30일 오전 방송된 KBS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방송인 박슬기가 출연해 함께 만담을 펼쳤다.
 
   
▲ ⓒ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박슬기에게 "상 하나 받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지 않냐"고 물었다.
 
박슬기는 "전혀 아니"라며 "박명수 씨는 그런 게 있냐"고 되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있었다. 똑같이 했는데 등한시해서"라며 "저는 가만히 있지 않을 거다"라고 말했다.
 
앞서 30일 새벽에 진행된 '2016 MBC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은 대상을, 정준하는 최우수상을 받았지만 박명수는 상을 받지 못했다.
 
   
▲ ⓒ 2016 MBC 연예대상
 
"가만히 안 있으면 어쩔 거냐"고 묻자 박명수는 "분주히 움직일 거다. 2017년에 분주히 움직이고, 많은 제 라인을 댈 거다. 가만히 있지 않을 거다"라고 으름장을 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박명수에게 박슬기는 "더 열심히 해보자. 박명수 씨도 힘내라"고 응원했지만 박명수는 "굉장히 힘이 빠져있다"고 서운한 속내를 드러냈다.
 
박명수는 "어제 잠을 한숨도 못 잤다"며 아쉬워했고 박슬기는 "KBS에선 라디오상 수상하지 않으셨냐"고 그를 달랬다.
 
이 말에 박명수는 "KBS는 참으로 따뜻하다"며 MBC에 끝까지 뒤끝있는 모습을 보여 또 한번 웃음을 줬다.
 
이에 청취자들은 "박명수 너무 웃긴다", "귀엽다", "솔직해서 좋다", "박명수라서 할 수 있는 농담" 등 그의 호통 개그에 박장대소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4일 KBS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부문으로 수상한 후 수상소감으로 둘째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해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