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토익학원 '홍쌤토익'이 수강생들로 하여금 단기간 점수 급상승을 끌어내기 위한 공략으로 뛰어난 강의와 자료, 그리고 체계적인 스터디 관리를 내세우고 있다.

얼마전 청주 사창사가리에 오픈한 홍쌤토익 어학원이 겨울방학 등록으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홍쌤토익은 단기 고득점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토익 기초과정에 대한 수강생들의 평도 좋아서 토익 초보자들과 중급자들로부터 상당히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홍쌤토익의 최대 강점은 단기간에 수강생의 점수를 올려준다는 점으로, 홍쌤토익은 모든 수강후기에 900점대와 7~800점대 성적표를 공개하면서 청주토익학원 중에서도 높은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홍쌤토익의 장점으로는 뛰어난 강의력과 체계적인 스터디를 꼽을 수 있다. 첫째, 홍쌤토익은 기출문제를 완전 분석하여 최신경향 토익문제에 초점을 맞춘다. 둘째, 체계적인 스터디 관리는 물론 점수급상승 수업자료와 고득점에 필요한 비법자료를 제공, 이를 통해 수강생 점수를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스터디 신청자에게는 개별 스터디룸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위해 초대형 스터디 전용카페를 운영하여 총 15개의 스터디 전용 룸과 대형 자습실을 구비했다. 이는 수업 직전이나 직후에 개별적으로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이 단기간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해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