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처브그룹 '에이스손해보험'이 '처브(Chubb)모바일 다이렉트 사이트' 오픈과 함께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직장 스트레스를 벗어나 해외 여행을 떠나는 두 남녀라는 콘셉트로 전개되는 해당 영상은 힐링 여행을 계획한 두 남녀가 여행 준비 과정에서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 냈다.

홍보영상에서는 남녀 모두 여행 준비 과정은 달라도 마지막에 반드시 챙기는 것은 여행자보험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최근 개설한 모바일 사이트 이용방법을 보여주었다. 특히 보험료 조회부터 가입까지 불필요한 절차들을 생략하고 모바일 만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사실은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처럼 얼마 전 새롭게 선보인 '처브 여행자보험 다이렉트 사이트'는 장소에 구애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든든한 보장을 담은 해외여행보험을 선보일 뿐 아니라 최적화된 UI를 통해 간편하고도 깔끔한 이미지를 주고 있다. 아울러 가입자가 가고자 하는 여행지에 따라 배경이 달라져 여행의 설레임 및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처브 해외여행보험은 여행관련 정보 및 생년월일 입력만으로 보험료가 계산되어 본인 인증 절차 없이도 간편하게 보험료를 알 수 있어 개인정보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여기에 카드사용액보상을 제외한 모든 담보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선택사항 없이 높은 가성비 혜택을 가진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해당 홍보영상은 처브그룹 '에이스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