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최근 입주민의 고품격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급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연내 해남읍 해리 241-3,4번지 일원에 공급될 신규 아파트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 역시 최첨단 내부설계 및 커뮤니티를 완비하고 있어 현재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해남읍 중에서도 특히나 주거 선호도가 높은 해리에 자리한 명품 아파트답게 4Bay 혁신평면 설계(일부 타입), 전 세대 중문 및 LED조명 설치 등이 적용돼 있으며, 입주민의 편의 및 여가를 위한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돋보인다.

1,2단지를 통틀어 총 380여 세대, 약 500여 대에 달하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는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는 84㎡, 116㎡ 두 가지 평형으로 나뉘며, 이 중 84㎡가 전체 세대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중앙로를 통해 해남군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유리하며 남부순환로를 이용, 진도, 완도, 목포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소방서 및 경찰서 등 공공기관과 해남터미널이 단지와 인접해있고 중앙로를 따라 형성된 해남읍의 중심상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을 전망.

최근 주변 편리한 교통환경과 더불어 '학세권' 단지가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는 자녀의 교육에 대한 의욕이 높은 30~40대 실수요자들이 만들어낸 신조어로 단지 주변에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해남 코아루 더 베스트'는 정문에서 차량 10분거리에 해남동초교를 품고 있으며, 해남제일중, 해남고를 비롯한 기타 다수의 중·고교 역시 차량으로 10분 내 접근할 수 있어 주변 교육환경이 뛰어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단지 인근에 오봉산을 비롯해 우슬저수지와 금강저수지가 위치하고 있으며, 사업지 내 넓은 지상공원을 마련해 입주민의 친환경 주거생활을 도모하고 있다.

12월 중 오픈될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 모델하우스는 전남 해남군 해남읍 고도리 169-4번지에 자리하며, 12월 중 오픈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