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의 기온 차가 커지고 대기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안색이 칙칙해지는 등 피부 고민이 커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컨디션을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의 중요성이 크다. 건조한 날씨로 인한 각질 케어 제품부터 수분을 채우는 이너뷰티 제품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도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품질 유효성분을 담은 앰플이 눈길을 끈다.

현재 공스킨이 출시한 앰플 제품은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24k 골드 플레티늄 그린 프로폴린스 앰플 ▲레드진생 24k 골드 앰플 ▲갈락토미세스 24k 골드 앰플 ▲24k 골드 시카 플러스 앰플 ▲24k 골드 마누카 허니 앰플 등 총 6종이다. 

이 가운데 갈락토미세스 24k 골드 앰플은 갈락토미세스 여과추출물, 금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갈락토미세스는 자연 발효 성분으로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작은 입자로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력이 뛰어나다. 또한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결 개선 및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24k 골드 시카 플러스 앰플'은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풍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피부 진정 및 모공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펩타이드 유효성분이 맑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도 포함 됐다. 

‘레드진생 24k 골드 앰플’은 24k 순금과 홍삼추출물, 펩타이드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여기에 24k 순금 성분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줘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또 홍삼추출물은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에너지를 부여하여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 면역력 향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한편, 공스킨의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