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화장품 회사 코스트로가 피부가 건조해지고 탁해지기 쉬운 겨울 시즌을 겨냥해 신제품 '옥캣&연캣 밀크 세라 핸드 크림 세트', '옥캣 밀크 세라 수딩 크림', '옥캣 밀크 세라 딥촉 립밤' 등 옥캣 캐릭터 화장품 3종을 출시했다.

소비자의 반응에 보답하고자 야심차게 기획된 '옥캣 밀크 세라 시리즈'는 옥캣의 초록고양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수분집중 기초 케어 라인이다. 한국콜마가 추천하는 바이오미믹 워터와 세라마이드를 주요 컨셉으로, 단순한 수분 화장품이 아닌 고퀄리티의 지속 보습을 위한 기초 화장품이다.

'옥캣&연캣 밀크 세라 핸드 크림 세트'는 감성적이면서도 탁월한 품질을 선사하는 커플 고보습 핸드크림이다. 모링가, 연꽃, 산소수가 함유되어 유해성분을 차단하는 등 순수하고 깨끗한 손으로 케어해 주고, 보습력을 지속하는 아르간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쉐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겨우내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손을 보호해 준다.

'옥캣 밀크 세라 수딩 크림'은, 서양유채싹, 블랙커런트싹, 구주 소나무싹, 케일잎추출물 등 그린 에너지 성분이 맑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수딩 고보습 크림이다. 우유지질, 미네랄, 펩타이드의 바이오미믹 워터와 세라마이드 등의 탁월한 유효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귀리커넬 추출물이 자연스런 각질 케어를 도와줘 피부 본연의 건강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신선하고 조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감기듯 밀착하여 탱탱한 리프팅, 필링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는 평을 받는다.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케어해 주는 '옥캣 밀크 세라 딥촉 립밤'은, 아르간오일, 스위트아몬드 오일, 텐저린 오일, 호호바 오일,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돼 있다. 메마른 입술을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고, 수분결합 능력이 뛰어난 라놀린 성분이 입술의 보습 케어에 탁월하게 작용한다. 또한, 후레시하고 청량한 멘톨 성분의 은은한 플럼핑 효과로 탱탱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표현해 준다. 무색소, 무인공 향료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스트로는 작년 11월 '홍콩 샤샤'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작년 12월과 올해 1월에 홍콩 샤샤 한국화장품 단품목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올해 6월에는 아바로비따23 선젤 출시와 함께 홍콩 샤샤 시즌 베스트에 선정된 바 있다. 지난 10월에는 신제품 '아바로비따23 유스 캐럿 크림' 출시와 동시에 '아바로비따23 아바로톡스 앰플'과 함께 홍콩 샤샤에 2억원 수출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문화뉴스 김소이 기자 lemipasolla@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