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씨네

[문화뉴스 황산성 기자] 대한민국의 대표 음식에 빼놓을 수 없는 김치는 선조 대대로 내려온 음식으로 한국인들의 밥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다. 김치는 우리나라 전통 발효식품으로 지역과 김치 재료의 종류와 특성 및 담근느 방법의 차이에 따라 200여종 이상이 있다. 이러한 김치엔 카로틴, 식이섬유 등 이 함유가 되어있어 항산화, 항암, 고혈압 예방 등 굉장히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최근 겨울에 많은 포기로 김치를 담구는 것이 아닌, 편리하고 간편하게 쇼핑몰을 이용하여 김치를 구매하는 소비자수가 급증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전라도 김치 ‘파머씨네’ 김치를 찾고 있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라도김치 파머씨네 김치는 HACCP 관리시스템으로 식품 위생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김치로 100% 국산재료를 사용하며 無방부제 無색소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김치를 제공하고 있다.

파머씨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넣은 양념으로 소비자들이 특유의 감칠맛과 깊은 맛이 나는 김치를 맛보실 수 있다’ 며 ‘찹쌀풀과 다시마, 무, 멸치 등으로 우려낸 육수 베이스에 고추씨까지 함께 갈아 넣은 태양초 고춧가루를 넣고, 새우젓, 멸치젓, 황석어젓 등 다양한 젓갈을 사용해 진한 감칠맛을 더했다.’ 고 전했다.

더불어 파머씨네 여름맞이 이벤트로 전라도 김치 골라담기는 5kg이상 구매 시 섞박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파머씨네는 포기김치, 묵은지, 갓김치 및 열무김치, 김장김치 등 계절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휴가철 무겁고 금방 냄새가 나버리는 단점이 있는 봉지로 밀폐된 김치를 보안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가능한 소포장 캔 킴치를 출시했다고 한다. 이 캔김치는 여행용, 캠피용으로도 제격이며, 1인 가구들이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자세한 문의는 파머씨네 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로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