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2월 매직 콘서트' 소개
연인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2월 매직 콘서트' 소개
  • 황산성 기자
  • 승인 2019.02.0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앞에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이색 데이트 코스'
ⓒ'2019 최현우 'The Brain''포스터
ⓒ'2019 최현우 'The Brain''포스터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기발한 구성과 현란한 트릭으로 관객들의 정신을 쏙 빼놓는 마술 쇼들이 있다.

1. 2019 최현우 'The Brain'
기간: 2019.02.15 ~ 2019.05.19
장소: 고양, 김해, 인천, 안양, 안성, 성남, 천안 등.

눈 앞에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화려한 마술을 선보이며 마술사가 아닌 '호그와트 출신'이라고 평가받는 마술사, 최현우의 전국 투어 'The Brain'이 진행 중에 있다.

최현우의 이번 전국 투어는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읽어내는 멘탈리스트로 변신한 최현우가 사람들의 습관화된 관성을 활용한 심리마술을 선보인다.

'연속의 법칙', '인간의 지각능력', '기억의 법칙', '돌발적 학습' 등, 인간 내면이 지닌 고정관념을 마법처럼 자극하는 최현우의 마술 쇼는 평생 잊지 못할 충격을 선사한다.

'레젼드 마술쇼' 포스터
'레젼드 마술쇼' 포스터

2. 레젼드 마술쇼
기간: 2019.01.04 ~ 2019.02.22
장소: 서울 공연하닭

은은한 조명 아래 오붓하게 술을 마시며 관람 할 수 있는 이색 마술 공연이 있다.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레젼드 마술쇼'는 마술사 김준표가 진행하는,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소규모의 근거리 마술 공연이다.

'레젼드 마술쇼'는 초근거리에서 이루어지는 클로즈업 마술쇼로, 관객들이 마술사와 직접 소통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클로즈업 마술은 관객과 마술사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시각적인 눈속임이 허용되지 않아 실력만으로만 승부해야만 하는 고난이도 마술이다.

김준표 마술사의 손 위로 펼쳐지는 트릭을 구경하며 연인과 함게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레젼드 마술쇼'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1미터 마술쇼'포스터 캡쳐
ⓒ'1미터 마술쇼'포스터 캡쳐

3. 1미터 마술
기간: 2017.11.24 ~ 오픈 런
장소: 강남 매지클, 군산 브라더스

테이블 하나만을 사이에 두고 초근접의 1미터 거리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마술쇼가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강남 공연과 금, 토 7시에 군산에서 열리는 '1미터 마술' 공연은 지난 4년동안 3천여명의 관람객들과 함께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마술사 강성경, 도기문, 정창교, 최효원 등, 실력파 마술사들과 함께하는 '1미터 마술'은 특히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한다면 '초콜릿처럼 달콤한 순간'과 '영화같은 장면'등,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매일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에서 벗어나 특별한 설렘을 경험하고 싶다면, '1미터 마술' 공연을 관람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