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KIM DONG HAN - 2nd Mini [D NIGHT]

[문화뉴스] 2018년 6월 19일 데뷔 미니 앨범 ‘D-DA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김동한이 두 번째 미니 앨범 ‘D-NIGHT’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실한 자리매김을 시작했다.
 
이번 김동한의 솔로 미니 앨범 ‘D-NIGHT’은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가득 담아내어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다양한 장르의 곡을 수록해 곡마다 변화하는 다채로운 보이스를 선보임은 물론, 이미지에도 많은 변화를 주며 그 동안 보아온 모습과는 완벽히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완성에 가까운 비주얼로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인 그의 댄스는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솔로 미니 앨범 ‘D-DAY’를 발매하며 데뷔 1주일만에 음악 프로그램 1위, 국내 음반차트 1위 달성 및 국내 팬미팅 및 MD 판매 매진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연일 새로운 길을 걷고 있는 김동한이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의 완성도 있는 이번 새 앨범은 케이타운포유(Ktown4u)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