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Unboxing] WEKI MEKI - 1st Single [KISS, KICKS]

[문화뉴스] '틴크러쉬돌' 위키미키((Weki Meki)가 한층 더 세고 당돌한 '러블리 갱스터즈'로 돌아왔다. 

'키스, 킥스(KISS, KICKS)'는 위키미키가 '럭키(LUCKY)' 이후 7개월의 공백을 깨고 발표하는 앨범이다. '키스', '킥스' 두가지 콘셉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러블리 틴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반된 2가지 콘셉트에 대해 최유정은 "'키스'는 러블리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킥스'는 크러쉬한 느낌이다. 카리스마 있고, 크러쉬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버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크러쉬(Crush)’를 포함해 ‘트루 발렌타인(True Valentine)’, ‘디어.(Dear.)’ 총 3곡이 수록됐다. 3곡 모두 당돌하면서도 귀엽고 자신감 넘치는 위키미키만의 '러블리 틴크러쉬' 콘셉트를 명확하게 보여준다. 김도연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어떤 곡으로 나와야할까에 대해 고민을 많이했다. 이번 세곡은 위키미키의 색깔을 잘 녹여낸 곡들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많은 준비로 다시 돌아온 틴크러쉬 걸그룹 위키미키의 새앨범에 팬들이 기대하는 이유이다.

위키미키의 새앨범, 'KISS, KICKS'는 케이타운포유(Ktown4u)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