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대한민국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 보호필름 V10, V8, V7 전용 보호필름 라인업해 대중에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힐링쉴드는 23,000 여종의 전용 보호필름을 개발 출시한 브랜드로 이번 다이슨 무선 청소기 V10, V8, V7 보호필름 출시로 생활가전 라인업이 더욱 확장 되었다.

‘힐링쉴드’의 다이슨 청소기 전용 보호필름은 스크래치 손상이 가장 빈번이 발생되는 청소기 파이프, 흡입 헤드부분을 보호하는 제품으로 매트타입의 우수한 스크래치 방지와 그립감을 제공하며 ‘버블프리’(필름에 미세 격자 내어 기포 없이 부착 가능한 공법)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ROHS 유해물질 테스트(국제 공신기관 SGS 인증)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성을 인증 받는 제품이다. 

㈜폰트리, 영업부 정대형 팀장은 "힐링쉴드의 다이슨 무선 청소기 전용 보호필름은 이미 국내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해외 업체들도 힐링쉴드의 전용 보호필름을 눈 여겨 러브콜을 보내고 있어 수출준비가 한창이다"라고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국내외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포털 '다이슨 보호필름'검색으로 오픈마켓(11번가,옥션,지마켓,인터파크 등), 종합몰(신계몰,롯데몰,GS샵 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2016~2018)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17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 수상 된 국내 다양한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노트북 파우치, 클리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