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지난 해 12월, 첫 정규 음반 'APARTMENT'를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이 5개 도시 투어를 개최한다.

​카더가든의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구. 두루두루amc)는 지난 8일, 서울 공연으로 시작될 3주간의 전국 투어 일정과 티켓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열릴 이번 전국 클럽 투어는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된다.

앞서 카더가든은 데뷔 후 5년만에 처음 갖는 이번 전국 투어에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음을 밝혔다.

​자신의 SNS에 전국 투어 준비 사실을 알리며 기존 공연과 달리 관객들이 공연장에서 듣고 싶은 곡을 포함한 셋 리스트를 구상하고 있음을 예고했다.

이번 투어는 첫 음반 발매 이후 카더가든의 공연을 찾은 관객들의 연이은 러브콜로 성사됐다.

​공연을 통해 꾸준히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나온 카더가든에게 지방에서의 단독 공연 요청이 쇄도하며 추진에 이르게 되었다는 점에서 카더가든이 이번 전국 투어에 대해 갖는 의미는 남다르다.

​또한 지난 해 음반 'APARTMENT'가 대중과 평단 모두에 호평 받으며 꾸준히 팬을 늘려가고 있는 시점에서 진행되는 첫 전국 투어라 그 어느 때보다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음반 발매 이후, 공연 이외에도 '투깝스' OST, '015B Anthology Part 4' 등에 참여하며 드라마 OST와 피쳐링 섭외 1순위로 주목받는 카더가든은 이번 투어를 준비하며 잠시 숨 고르기에 들어간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