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지난 8일 오후 연극 '골든타임'이 소방관처우개선국민운동본부, 소방인들의 공간에게 감사패를 받아 전달식 및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극 '골든타임' 측에 의하면 소방관처우개선 국민운동본부 최기용 공동대표가 연극 '골든 타임'이 '소방관의 목숨을 건 동료애와 가족의 애환을 연극을 통해 관객들의 심금을 울려줬고 순직 소방관들의 숭고한 희생을 다시 한번 가슴에 되새기게 했다.'며 이종대 아뜨스트 뮤지컬 컴퍼니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감사패 전달식에는 소방관처우개선국민운동본부 공동대표인 최기용(전국의용소방대총연합회 상임고문), 배선장(ISO국제심사원협회 사무총장), 이창우(숭실사이버대학교 소방방재학과 교수), 허수탁(한국소방복지재단 이사장)과 소방인들의 공간 이희국 감사실장, 고태은 사무총장, 이철우 협력처장, 이종현 국민안전교육관리사협회 회장, 이희성 코리안투데이 운영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소방인들의 공간과 소방관의 복리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식도 진행했다.

 

'소방인들의 공간'은 페이스북과 네이버 밴드 등 SNS에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전·현직 소방공무원, 소방업체 종사자, 소방을 사랑하는 시민 등 '소방'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가진 사람들 6,000여명이 모여 의견을 나누는 공간이다.

 
 

연극 '골든타임'은 소방관의 이야기가 영웅적으로 그려진 것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 극 중 화재 상황의 현장감을 사실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무대와 각종 무대장치를 활용해 현장감 있게 연출됐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위급한 상황의 긴장감이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하며, 최근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어서 당초 오는 25일까지 공연할 계획을 수정, 5월 27일까지 공연을 90일 연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극 '골든타임'은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 연출을 맡고 있는 김기석 연출이 작품을 맡았다. 배우 최형석, 이석호, 배유리, 하성민, 서광재, 김자미, 장주연, 함태영, 황정용, 김태란, 안수지, 손윤필, 박주성, 정혜경, 시민지, 서덕훈, 엄대현, 임남정, 김솔아, 김서연, 추재호가 출연한다.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