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수도권을 중심으로 하는 아파트는 전세값과 매매값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사실 상 전세물량 부족현상이 지속되면서 월세 마저도 가격이 상승해 결국 서민들의 선택지를 축소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강서구는 3분기에만 2.54%가 상승하며 상반기 줄곧 상승률 2위를 차지하던 강남과 서초구의 아파트 상승률을 넘어섰다.

전문가들은 전세 난민이 한번에 몰리며 전세에서 매매로 갈아타려는 수요자들이 움직여 매매가격이 많이 오른 것이라 설명 했으며 LG싸이언스,S-oil,등 대기업 마곡지구 이동도 한 몫 한 것이라 판단하고 있다,

이처럼 전.월세난이 갈수록 심화되면서 20~40대 젊은층의 수요가 돋보인 가운데 김포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가 눈에 띈다.

김포시 풍무동에 위치한 김포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가 기존 세대 계약기간 만료가 도래 하면서 해당세대와 회사 보유세대에 대한 선착순 특별 혜택 분양에 들어갔다.

김포 풍무 꿈에 그린 유로메트로가 위치한 풍무도시개발5구역은 서울접근성과 거주여건을 동시에 갖춘 지역으로 서울, 마곡, 강서까지 10분~15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면 도착 가능하다.

단지인근에는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고촌역, 풍무역 ,사우역, 걸포북변역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2정거장 승차후 김포공항 역에서 5호선,9호선 공항철도로 즉시 환승이 가능하여 서울 접근성이 빠르게 용이 하다.

단지가 위치하는 풍무도시개발구역은 최근 LG, S-Oil 등 상주인구 약 16만명 이상의 대기업 입주가 진행중인 마곡지구까지 직서거리로 8.7km 정도 떨어져 있어 10분대면 이동 가능하다. 게다가 마곡지구보다 합리적인 분양가격으로 인해 마곡지구의 대체 거주지로도 적합하다는 호평이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메트로는 풍부한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를 가지고있다,

유현초, 풍무중이 단지 앞 에 위치하며 서울 명문대 입학률이 높은 풍무고등학교, 김포고등학교, 사우고등학교 등은 근거리 통학이 가능하여 학세권까지 포섭하고 있다.

단지 옆에는 대형 실내수영장을 갖춘 풍무 다목적체육관, 풍무동 주민센터가 있으며 차량으로 5분거리에 홈플러스와, CGV 가 있어 생활편의성이 매우 높다. 풍무 역세권에 위치한 대형쇼핑몰 이마트 레이더스도 12월 21일 오픈을 마쳐 풍무역세권에는 역광장, 상업시설, 복합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한화건설은 김포 풍무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총 2개의 블록 총 1,810세대로 지하 2층, 지상 10층~26층, 26개동이며, 전용면적 84M2,1,274세대, 101M2461세대, 117M2, 75세대로 김포 풍무동 최대규모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가까이에 창조형 미래도시 및 자족형 기업도시인 한강시네폴리스와 M-City가 들어서고 주변에는 인천 검단 산업단지 와 김포 한강 신도시 13만명 배후 수요를 품고 있는 김포골드밸리 국가 산업클러스터가 구축되어 가고 있다.

한강시네폴리스는 112만M2(약34만평) 규모의 방송.영상 등 문화콘덴츠 산업단지로 여의도 면적의 절반 크기에 해당된다.

김포 풍무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1차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에다 중도금 부담도 없어 월세,전세난 을 격고 있는 신혼부부,단일가족,30~40대 수요자들에게 끊임 없는 러브콜 을 받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비용 지원까지 도입 하여 인기몰이가 한창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로 매우 혼잡 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여야 한다. 예약을 하면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 할 수 있으며 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고 대표전화를 통해 빠르게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좋은 호수나 인기 평형을 미끼로 고객을 현혹할 수 있는 만큼 인터넷 부동산 등 어떤 경로로 정보를 얻었던 꼭 분양사무실로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후 방문 할 것을 분양관계자는 당부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