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현대인의 공통된 관심사는 다이어트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과 기름진 음식, 운동부족으로 인해 바쁜 현대인에게 몸매 관리는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따라 단기간 살빼는법이나 단기간 팔뚝살빼는법,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진 탓으로 뱃살빨리빼는법 등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그 가운데,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페셜 올인원 셀룰라이트 크림이 100% 오가닉 특허성분의 포뮬러로 하여금 짧은 시간 빠른 효과로 전신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크림은 70년 역사와 64개의 등록특허를 자랑하는 세픽(SEPPIC) 연구소의 연구기술이 집약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탄력 케어와 동시에 진정, 보습, 정화에 도움을 주는 오가닉 자연 추출물과 특허성분인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카페인보다 4배 빠른 지방분해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아디포슬림은 지방을 태워 세포 에너지로 재생하고 아디포레스는 새로운 지방덩어리가 형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두 성분이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가 있어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으로 소비자의 수요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 제품에는 SO2C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콘투어 쉐이핑 암 크림, 엑스트라 퍼밍 앱도맨&웨이스트 크림, 퍼펙트쉐이핑 레그 슬리밍 크림)과 그린터치 커피퍼밍디톡스 스크럽, 이오닉 바디 마사저가 포함되어 있다. 부위별로 선별적으로 적용해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며 늘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군살 없이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페셜 올인원을 대행하는 코즈엔스킨 관계자는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퀴노아 성분을 농축한 노파라벤, 무동물테스트, 친환경 패키지제, 주성분 100% 천연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바디스크럽, 이오닉바디슬리머와 함께 마사지하면 효과가 증진되며 피부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