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추운 겨울, 놀 곳이 부족한 영유아가 안전하면서도 발달에 효과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베이비카페'가 업계의 새 틈새시장으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슈슈봉봉 프렌즈 프리미엄 베이비카페는 차별화된 분위기로 아이와 부모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인테리어에는 모두 친환경 건축자재와 안전성이 검증된 수성페인트가 사용됐고, 내부는 안전관리 기준을 통과한 놀이시설들로 꾸며졌다.

특히 그 동안의 노하우로 안정되고 발전된 베이비시장에 슈슈봉봉만의 색깔을 접목시켜 기초가 튼튼하며, 다양한 컨셉과 테마로 구성됐다.

또 슈슈봉봉베이비카페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적은 투자금액과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 운영의 편의성까지 갖춰 키즈카페 창업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고 있다.

업체 운영본부의 시장조사 결과에 따르면, 베이비카페 시장은 오는 2019년까지 연 평균 12.6%의 성장률이 이어질 것으로 예측된다. 이러한 시장 확대는 편리성과 안전성, 아이 발달에 도움이 되는 정도까지 모두 체크하는 젊은 부모들이 성장을 견인한다는 분석이다.

이와 관련, 슈슈봉봉 베이비카페는 부산 서면점 2호점을 시작으로 더욱 빠르게 시장 확산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한정된 수요의 베이비 놀이터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면서, 베이비카페 창업시장도 상당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며 "베이비카페 창업자를 위해 가맹점 초기 자본금 하향을 위한 다양한 성공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오는 2018년에는 베이비카페 시장을 중추적인 사업부서로 내세워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슈봉봉 베이비카페 창업비용 및 창업지원 사항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