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제공 : 스킨큐어)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큐어(대표:김명옥)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 대상 뷰티 광고 광고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해당 공모전은 '스킨큐어 뷰티 바이럴 광고 공모전'으로 뷰티 분야와 마케팅·광고 분야에 관심이 있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분야는 산다화 5종 제품을 소재로 한 바이럴 동영상 광고 제작으로, 페이스북이나 유투브와 같은 SNS에 스킨큐어 제품을 소재로 한 자유 주제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업로드하고 해당 URL 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스킨큐어 공모전 담당자는 "소비와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10대~20대 참가자의 독창적이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 영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SNS에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영상을 통해 스킨큐어 제품만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심사에 중요한 기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모전 접수 마감은 내년 1월 21일까지이며, 공모 선정작 발표는 1월 31일에 진행하여 총 상금 500만원의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킨큐어 뷰티 바이럴 광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스킨큐어 공식 쇼핑몰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