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새해에 부모님효도선물, 장모님 장인어른선물, 할머니 할아버지선물 등 어르신선물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자칫 어르신들 입장에서 생각하지 못하고 선물을 고르다보면 아무리 좋아 보이고 값비싼 선물이라도 어르신들 입장에서는 막상 와 닿는 느낌이 없어 차라리 안하느니 못한 선물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르신들 사이에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은 높은 편이고 그 중 하나가 바로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을 대량 함유한 꽃송이버섯이다.

시중에는 꽃송이버섯분말, 꽃송이버섯차, 자연산꽃송이버섯, 꽃송이버섯효소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이중 꽃송이버섯에 함유된 베타글루칸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섭취하기를 원한다면 추출물 함량이 높은 제품을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 공급회사 엘가닉에서는 추출물 함량이 높고 먹기 간편한 ‘엘가닉 꽃송이버섯 과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추출물 함량이 70%에 달하고 추출 전 ‘고체 발효’ 공정을 거쳤다는 것이다. 입안에서 잘 녹는 과립 제형으로 물 없이도 바로 스푼으로 섭취가 가능해 어르신들이 야외에서도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맛 또한 거부감이 없어 맛이나 향에 예민한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엘가닉에서는 발효현미를 주성분으로 여기에 모델에 따라 일정량의 꽃송이버섯을 함유한 3종류의 발효현미버섯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선호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어르신들 이외에도 임산부, 산후조리 여성, 고3 수험생 및 공무원 수험생 등등 남녀노소, 연령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어 새해 어르신선물 뿐만 아니라 가족 및 친척들 선물용으로도 알맞다”고 전했다.

한편, 엘가닉은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엘가닉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구매 전 섭취의 편리성, 제품의 장점 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