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여성병원은 여성질환 뿐만 아니라 노화로 약해지거나 변형된 질로 인한 질 이완, 성교통, 질방귀 등의 현상의 개선을 위해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여성의 노화는 외모나 피부 같은 외향적인 부분으로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다. 보이지 않는 질 내부의 노화는 질방귀, 밑이 빠지는 느낌, 요실금, 질 내부가 이완되고 공간이 생기는 증상을 만들며 이 경우 이쁜이수술이라 불리는 질성형수술을 고려하게 된다.

질성형수술은 다양한 방법으로 발전되어 왔으며 최근에는 비교적 수술방법이 간단한 비수술적 질축소 방법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레이저나 흔히 질필러 라고 불리 우는 질 주사제를 이용한 쁘띠질성형 시술이 대표적인 예인데, 질타이트닝 레이저의 경우 질 내부의 전면을 탄력 있고 좁게 만들어주는 시술이며, 질필러 라고 불리 우는 이쁜이주사 시술은 피부를 구성하는 안전한 성분의 주사제를 이용하여 질 내 직접적인 볼륨과 축소효과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비수술적 질성형시술은 비교적 질 이완정도가 크지 않은 여성에게 특히 권유되며, 골반근육이 크게 약화되었거나 자궁이 원래의 위치보다 내려온 경우, 심한 질 이완증상에는 수술적인 질 성형 방법이 더 권유된다.

질성형은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다루는 수술이고 잘못 받을 경우 부작용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여성전문 병원을 찾기 전 질성형수술후기나, 이쁜이수술전후, 질성형수술방법 등 다양한 정보의 취득과 수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검사가 필요하다.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신소애여성의원은 이러한 비수술적, 수술적 질 성형 방법이 모두 가능한 병원으로 총 5대의 최신 질타이트닝 레이저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개개인별 증상과 원하는 효과에 알맞은 질 레이저 시술이 가능하며 피부를 구성하는 안전한 성분의 이쁜이주사 시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소애여성의원은 비수술적 질성형의 선두자적 입지의 병원으로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자랑하며 여의사 특유의 세심함과 꼼꼼함으로 만족할 만한 예후의 질성형수술로 유명한 곳이다.

박정원 원장은 “여성의 삶을 보다 행복하고 자신 있게 살아 갈 수 있게 도와주는 병원과 의사라는 것에 큰 자긍심을 느낀다”며 “질성형을 고려할 때는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자세한 상담을 거쳐 본인의 연령대와 증상에 가장 알맞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전했다.

박정원 원장은 대한여성 성 의학회, 대한산부인과 의사회 상임이사로 국내외 의료진 교육과 활발한 학술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신소애여성의원은 세계의사 교육기관인(WAAPX) 공식 지정병원으로 국내 최초 여성성형 분야에 줄기세포 연구소를 설립하였다.

해당 의원의 이쁜이수술방법, 가격, 질필러(진피성분의 이쁜이주사) 비용, 가격이나 질성형방법 등 다양한 정보와 시술 후기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신소애여성의원 박정원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