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빅컴퍼니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가수 투빅의 겨울 시즌송 'You are my Christmas'를 발표한다

투빅은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타이틀곡 'You are my Christmas'를 공개한다.

신곡 'You are my Christmas'는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명품 보컬 듀오 투빅의 목소리로 완성된 모던하고 감각적인 R&B 음악이다.

​따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고 있는 이 곡은 차가운 겨울 속에서 따듯했던 너와 나의 이야기를 담았다.

또,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곡 'You are my Christmas'를 포함해 수록곡 '연말고백'이 수록되어 겨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연말고백은' 연말이 다가왔음을 알리는 캐럴 분위기의 흥겨운 곡으로 투빅의 감성적인 가사와 작곡가 겸 가수 uk의 코러스가 더해져 따뜻함을 더했다.

투빅은 연말을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발표, 투빅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감성이 가득 담긴 신곡을 통해 올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13년 12월 'Lonely Christmas'로 크리스마스를 혼자 외롭게 보내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보낸 투빅은 4년 만에 다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의 고백과 달달한 감성으로 음악팬들을 찾는다.

한편, 투빅은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타이틀곡 'You are my Christmas'를 발표하며, 오는 16일에는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단독 콘서트 '믿듣투콘(믿고 듣는 투빅 콘서트)'를 개최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