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가성비로 주목 받으며 최근 뜨는 창업 아이템의 대표 브랜드인 '쉐프의 부대찌개'가 2017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고객감사 연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쉐프의 부대찌개는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피자 또는 돈까스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컨셉트의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다. 

쉐프의 부대찌개는 8시간 이상 끓여낸 진한 사골육수로 담백하고 얼큰한 맛의 쉐프 부대찌개를 대표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의 크림 부대찌개, 한국 사람의 입맛을 겨냥한 김치 부대찌개, 우삼겹 부대찌개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끔 매년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연말이벤트는 ‘쉐프의 부대찌개’ 공식 SNS계정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시식권(2인) 30장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는 고객에게 새로운 이벤트 소식과 정기적으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보여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쉐프의 부대찌개는 현재 활발한 가맹사업을 통해 100개 이상의 전국매장을 운영 중이며 KW프랜차이즈 박건욱 대표는 지난 7일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가맹점을 발굴한 업체에게 수상하는 '제18회 프랜차이즈대상'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