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다양한 연말 모임에 참석하게 되는 12월.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갖는 연말 모임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스타일링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면모를 더해줄 연말 모임 패션을 제안한다.

세련된 코트패션, 레드 아이템으로 연말 분위기 UP

ⓒ 베스띠벨리

시크한 매력을 더해주는 베스띠벨리의 블랙 니트와 팬츠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어필하자.

깔끔한 실루엣이 멋스러운 코트는 단정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아 연말 모임 패션에 제격이다. 이때 레드 컬러 코트로 연말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다면 더욱 돋보일 것. 핸드백은 블랙 컬러를 매치하고 로퍼로 세련된 도시 여성의 분위기를 살리면 스타일리시한 연말 모임 룩이 완성된다.

절제된 스타일인만큼 화보 속 손예진처럼 액세서리를 최소화하는 것이 스타일링 팁이다.

고급스러운 연말 모임, 퍼재킷으로 승부

ⓒ 베스띠벨리

연말 모임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싶을 땐 퍼 재킷을 활용하자.

베이지 그레이 톤이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퍼 재킷은 엣지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네크라인 부분부터 재킷 아래까지 이어진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준다.이때 퍼 재킷이 돋보일 수 있도록 톤 다운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아찔한 하이힐로 여성미를 부각시키면 금상첨화.

관계자는 “연말 모임은 단정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격식을 차리는 것이 좋다”며 “분위기에 따라 아우터를 현명하게 선택하면 연말 모임 패션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