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엔터테인먼트
[3분만에 영화 훑기] '반드시 잡는다' 연관검색어로 톺아보다연관검색어로 살펴본 '반드시 잡는다'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반드시 잡는다 웹툰 / 원작/ 실화
웹툰작가 제피가루가 다음카카오에서 연재했던 웹툰 '아리동 라스트 카우보이'가 '반드시 잡는다'의 원작이다.

반드시 잡는다 범인 / 스포 / 결말
안알려줌

반드시 잡는다 구하라
카라 출신의 구하라가 직접 출연하지 않았다. 다만,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 '반드시 잡는다'의 주연배우 중 한 명인 성동일과 같이 출연했을 뿐이다.

반드시 잡는다 후기
최근 국내 상업영화에서 보기 힘든 중장년 배우들이 중심축이 되어 나온 영화라는 점에서 색달랐다. 다른 영화에서 신스틸러 조연으로 많이 얼굴을 비췄던 백윤식, 성동일, 천호진의 빛나는 연기는 이번 영화의 장점이다. 또한, '끝까지 간다' 제작진이 대거 참여했기 때문에 '끝까지 간다'스런 느낌도 있다.

'반드시 잡는다'의 아쉬운 점을 꼽는다면, 배우들의 열연에 비해 극의 구성이 약하다는 것이다. 특히, 중반 이후부터 전개성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이 때문에 일부 관객들은 혹평을 남기기도 했다. 필자는 10점 만점에 5점을 주었다.

반드시 잡는다 시사회
'반드시 잡는다' 언론/배급 시사회는 지난 11월 21일 화요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가졌다. 이날 시사회에는 배우 백윤식, 성동일, 김혜인, 조달환, 그리고 김홍선 감독이 참석했다. 이후 VIP 시사회는 24일 오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이뤄졌다.

반드시 잡는다 무대인사
개봉 첫 주인 11월 29일 수요일과 12월 3일 일요일에 서울 일부 영화관에서 무대인사를 가졌다.

반드시 잡는다 평점
(2017년 12월 6일 왓챠 기준) 2.6 / 5.0

반드시 잡는다 관객수
(2017년 12월 5일 기준) 328,341명

syrano@mhnew.com

 
    석재현 | syrano@munhwanews.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문화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알쓸다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