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여성은 젊은 나이에는 콜라겐 섬유가 유연하고 가슴의 탄력이 유지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합성 능력이 떨어지고 히알루론산 생성이 줄어들어 가슴 안의 콜라겐 양도 감소하게 된다.

이로 인해 가슴의 콜라겐 섬유가 느슨해지면 가슴을 단단하게 지지할 수 없게 되고 가슴이 처지고 작아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이에 최근 가슴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PLLA 성분을 함유한 가슴크림 제품을 개선책으로 삼기도 한다.

PLLA 성분은 스컬트라 주요 성분을 말하며 스컬트라 는 피부 속 콜라겐을 발생을 촉진시켜 가슴관리를 형성해주는 바르는 스컬트라 일종이다.

가슴은 결합조직의 지지력이 중요한데 스컬트라 PLLA 성분은 가슴 결합조직의 주요 성분인 콜라겐과 다당류 단백질이 얽혀 거미집 구조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결합조직을 강화해 가슴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시중에서 다양한 종류의 가슴크림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그 중 ㈜제이엔퍼시픽이 개발해 출시한 '화성인가슴크림'의 경우 스컬트라 PLLA 함유된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엔퍼시픽이 개발한 이 제품은 PLLA 성분을 비롯해 가슴개선과 가슴관리성장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산삼줄기세포 배양액, 보르피린, 퓨에라리아, 식물성에스트로겐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의 자연스러운 가슴개선관리를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가슴브랜드라인 '화성인가슴크림'은 무리한 다이어트나 가슴 볼륨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가슴 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