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나이가 들면 주름만 느는 것이 아니라, 신체 장기들도 전반적으로 노화되기 마련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는 임신과 출산 등을 거치면서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되는데, 이로 인해 고민을 갖는 경우가 많다.

 

처진 질은 외관상 모양이 좋지 않고 자신감을 위축시키기 때문에 좋지 않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이쁜이수술과 같은 질성형수술로 자신감을 회복하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질을 안쪽에서 입구까지 촘촘하고 일관되게 좁혀 좁고 탄력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이쁜이수술은 외관상 보기 좋으며, 부부생활에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질이 늘어지게 되면 자궁경부가 지속적으로 자극돼 만성적인 경부염이 올 수 있는 염려를 줄일 수 있으며 방광염이나 질염을 예방할 수 있다.

 

한편 소음순수술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양측 대음순 사이의 주름으로 미약한 발기조직인 소음순은 전체적으로 여성 외음부의 모양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질 안이나 요도로 들어가는 세균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신경조직이 발달돼 있어 예민한 부위다.

 

이러한 소음순이 과하게 비대하거나 좌우 비대칭일 경우, 분비물이 끼어 가려워지고 냄새가 나기 쉽다. 청바지를 입을 때 밑이 쓸리거나 속옷에 스쳐 쓰라릴 수도 있으며, 질염이나 방광염에 걸릴 확률도 높다.

 

이쁜이수술과 같은 질성형수술이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한사랑산부인과의 심상인 원장은 "병원의 지역에 따라 질성형수술이 비싼 금액으로 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비쌀 필요가 없다"며, "확실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원장에게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조언했다.

이쁜이수술, 질필러, 윙크필 등 질성형 수술은 여성의 건강회복과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여성의 민감한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술 진행 전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질성형수술후기, 질필러후기, 질필러비용만 확인하고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해선 안 된다.

인터넷을 통해 질성형수술후기나 이쁜이수술방법후기 등을 참고하는 건 도움 될 수 있지만, 이에 너무 치중해서 결정하게 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고, 섣불리 수술을 진행했다가 만성질염이나 건조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한사랑한부인과 심상인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