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최근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기 버거워하는 개인투자자들이 주식투자사이트를 찾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신뢰와 효율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식투자사이트가 있다. 체계적인 내부경영 혁신 및 철저한 교육과 직원들과 돈독한 신뢰도를 통해 믿고 맡기는 주식투자브랜드로 발돋움 중인 리더스투자그룹이다. 특히 회사 내부 환경이 좋아지며, 입사를 희망하는 투자전문가들이 늘어났다. 그로 인해 2주전 기존 회사보다 3배가 넘는 크기의 사무실로 확장 이전했다. 

또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늘어나며 종목추천, 실시간주식시세, 투자정보 등 고객들이 받는 서비스 퀄리티가 한층 더 높아졌다. 이로 인해 고객들의 재가입률도 올라 믿고 맡길 수 있는 리더스투자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내부 경영이 탄탄해지면서 직원들의 사기가 높아져 친절한 상담으로 회원들에게 다가가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으며, 신뢰와 실력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리더스투자그룹 관계자는 “주식시장은 며칠간의 움직임을 보고 판단할 수 있는 장세가 아니다. 그래서 리더스투자그룹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전부 휴일을 반납하면서까지 철저한 시장 분석과 리스크 관리 등 고객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리더스투자그룹 전 직원들은 힘든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반드시 보답해드린다는 사명을 갖고 일하고 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앞서 리더스투자그룹은 안정성을 두루 갖춘 투자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맞춤 관리로 ‘2017 히트브랜드 대상’ 주식정보제공업 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리더스투자그룹은 상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리더스투자그룹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