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날씨가 점차 추워지면서 실내데이트를 하고자 하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내데이트코스로 떠오르고 있는 공간도 다양한데, 그중마사지샵은 마치 호텔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특성상 연인들에게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마사지는 손으로 이루어지는 특성상 혈액,임파액,조직액 등 체액의 흐름을 촉진하여 피부와 근육에 적당한 자극을 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함으로써 피로 해소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치료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라우라스파’가 섬세한 테라피스트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강남 선릉 마사지샵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업체는 유럽 황실에서 시행한 스웨디시 마사지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곳으로, 특히 이색 데이트코스를 찾는 커플들 사이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라우라스파는 정해진 룸 내에서 서로 마주보면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커플룸과 개인,단체에 맞는 룸이 각각 준비되어 있어 인원수 상관없이 분위기를 즐기며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또한 새벽에도 운영해 종일 지쳤던 고객이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고, 내부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업체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스웨디시아로마테라피는 적당한 압력과 근육이완을 통해 기혈소통을 활발하게 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그 밖에 전신에 있는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을 자극함으로써 건강을 되찾을 수 있게끔 돕는 센시브 S 테라피 코스는 라우라스파의 대표적인 테라피로 꼽힌다.

더불어, 바디와 페이스 같은 부분 집중 케어 서비스도 진행되고 있다. 이에 사용되는 마스크는 재생력에 탁월한 특수 모델링 마스크로 제작되어 필요성분들을 피부 깊게 침투시키고 빠르게 흡수되어 짧은 시간에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로마마사지라우라스파 관계자는 “테라피 코스에 사용되는 제네틱코스메틱은 우리나라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성장하여 인기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에스테틱브랜드이다. 이는 관련 업계에서 기능성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아직까지 명성이 이어지고 있는데, 피부를 자연적으로 치유하고 보호하고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이어“연인이 어렵게 데이트 계획을 짜지 않아도 누워서 휴식도 취하고 피로까지 풀 수 있다 보니 특히 커플 고객들이 많이 찾아와주신다”며 “처음 방문하는 경우 할인이 되어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릉마사지라우라스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무료로 주차 시설 이용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