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채널A 신 대동여지도에 체중 30% 달하는 16kg 체중감량 이후 일반식과 외식을 하면서도 날씬한 몸매가 유지되는 가족을 소개한 대전 슬림앤파워 리쌤이 속성다이어트 성공 900명을 맞이해 대전지역 홈플러스 다이어트강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제껏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올바르고 현명한 방식을 이야기한 리쌤은 이 강의에서 30분 운동하고 6시간 운동 효과를 내는 방법에 대한 진실, 온열 다이어트, 기기 다이어트, 마사지다이어트에 대한 허와 실에 대해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리쌤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수백 수천만 원까지 투자하고서도 성공을 못 해 포기하거나 또 다른 무언가를 찾는 이들이 많다. 그 사람은 자신의 패턴을 놓친 것이다." 라고 말하며 "자신의 패턴(식이, 운동, 휴식, 심리적 안정)을 찾는다면 다이어트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슬림앤파워를 졸업한 인원들은 2년 3년이 지나도 유지하는 인원들이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되어 화제가 된 바가 있다.

이어 "현대인들의 넘치는 정보화시대 속에 다들 박사와 같은 지식의 양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지식에 대한 정확성과 확인이 없다. 또한 정확한 지식을 가진 사람을 찾더라도 그것을 모두 전해주는 이들은 드물다.”고 덧붙였다.

현재 폐 수술을 극복하며 삶의 소중함을 느낀 리쌤은 운동전도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대전 홈플러스 강연에서 현명하고 올바른 속성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현재 슬림앤파워 리쌤이 진행하는 퍼스널트레이닝을 진보시킨 퍼스널매니지먼트 통합관리시스템은 운동, 식이, 자세교정, 관리, 홀로서기 교육을 함께하는 시스템이다. 육아와 시간이 없는 직장인 여성분들을 위한 홈 PT 시스템으로 더욱 유명하다.

또한 대전 이외에 서울, 부산, 제주, 심지어 미국에서도 이 시스템으로 관리를 받고 있으며, 그 후기가 카페에 남아 있다.

한편 대전 슬림앤파워 대표 리쌤은 퍼스널트레이닝을 진보시킨 퍼스널매니지먼트를 폐 수술 이후 자신에게 직접 도입해 6개월 재활 뒤 2015 아시아턱걸이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016년 한국에서 열린 각 스포츠 종목 국가대표들과 경쟁하는 복합레이스대회에서 최종 TOP4 성적을 올렸으며, 도전을 멈추지 않고 세계턱걸이 기네스에 도전하여 현재 세계 비공식 기록을 보유한 바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