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DJ와 가수가 함께 즐기는 '스카이킹덤 소프트오프닝 파티'가 11월 18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3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서울파티는 총 540분 동안 가수와 DJ 등이 흥을 돋굴 예정이다. 참여 가수는 수란과 딜리티스, 타피, 사야가 무대를 펼친다. 여기에 HOT 전 맴버 이재원에서 EDM DJ로 새롭게 활동 중인 J-WANT와 세계 최대의 EDM페스티벌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한국인 최초로 메인 스테이지에 초청됐던 'DJ 레이든' 등 국내 탑 디제이 아티스트가 열광의 파티를 만들 예정이다.

이와함께 춤무의 패션쇼와 댄스스포츠시범, 31층 라운지 수영장 퍼포먼스도 준비로 즐거움을 더한다.

드레스코스는 남성은 수트& 셔츠& 스타일리쉬이며, 여성은 드레스& 스타일리쉬이다. 모자, 트레이닝복, 반바지, 슬리퍼 차림은 입장이 불가하다.

'스카이킹덤'은 서울드래곤시티의 3개 타워 중 2개의 상단을 잇는 세계 최초 4층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스카이 브릿지로 31층부터 34층까지 구성돼 있으며 킹스베케이션, 더 리본, 스파이, 스카이비치 등 다이닝을 겸한 라운지 바와, 까페, 파티룸, 그리고 내년 오픈예정인 루프탑으로 꾸며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드래곤시티 파티는 호텔파티 라이프 o2o브랜드 TTS(티티에스)호텔파티에서 총괄 기획 및 운영하고 있다. 

한편, '스카이킹덤 소프트 오프닝 파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 카페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파티 소식 공유 후 파티신청 및 URL을 남기면 참여가 된다. #tts호텔파티, #티티에스호텔파티,#스카이킹덤,#서울드래곤시티 태그는 필수로 해야하며, 친구 소환 공유 등 활발한 공유활동에 가산점을 받는다.

베스트상 2팀과 공유상 10명을 추첨한다. 베스트상은 총 2팀으로 당첨자 본인과 동반자 3명까지 가능하며 스카이워커 리무진으로 신사역에서 서울드래곤시티까지 픽업을 실시하고 파티 티켓과 샴페인 1병 세트 테이블 제공한다.
 
공유상 10명(동반 1인 포함)은 파티 무료초대 및 프리드링크 1잔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스카이킹덤 소프트오프닝 파티를 총괄 기획 및 운영하고 있는 호텔파티 라이프 o2o브랜드 tts(티티에스)호텔파티에 하면 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