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브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자작돌' 펜타곤이 오늘(14일) 선공개곡 '머물러줘'를 기습 발표한다.

펜타곤은 오는 11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로 초고속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오늘 저녁 6시 선공개곡 '머물러줘'를 기습 발표한다.

오늘 공개될 펜타곤의 선공개곡 '머물러줘'는 펜타곤의 보컬 멤버들이 참여한 유닛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내 곁에 평생 있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담은 발라드 곡이다.

특히, 워너원의 '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해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작곡돌’로 떠오른 후이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키노의 목소리가 더해져 펜타곤 표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오는 11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로 약 2개월만에 '초고속컴백'을 알린 펜타곤은 지난 9월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에 이어 다시 한번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앨범을 발매하고 ‘자작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오는 11월2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선공개곡 '머물러줘'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