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소애여성의원 박정원 원장)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많은 여성들은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며 밑이 빠지는 느낌, 요실금, 질 내부가 이완되거나 공간이 생긴 경우, 그리고 노화되고 약화된 경우 등에 흔히 이쁜이수술이라 불리 우는 질성형수술을 고려하게 된다.

이러한 질 성형수술은 다양한 방법으로 발전되어 왔으며 최근에는 비교적 시술방법이 간단한 비수술적 질축소 방법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레이저나 동종진피 주사제를 이용한 질성형 방법이 대표적인 예인데, 질타이트닝 레이저의 경우 질 내부의 전면을 탄력 있고 좁게 만들어주는 시술이며, 동종진피 이쁜이주사 시술은 피부를 구성하는 안전한 성분의 주사제를 이용하여 질 내 직접적인 볼륨과 축소효과를 주는 시술이다.

비수술적 질성형시술은 특히 비교적 질 이완정도가 크지 않은 여성에게 권유되며, 골반근육이 크게 약화되었거나 자궁이 원래의 위치보다 내려온 경우, 심한 질 이완증상에는 수술적인 질성형 방법이 더 권유되어 진다.

질성형수술, 소음순수술은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전문의사와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검사를 통해 본인에 맞는 시술 혹은 수술적 방법을 찾아야 하며 시술 전 원하는 효과나 안전성 등에 대한 충분한 고려가 필요하다.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신소애여성의원은 이러한 비수술적, 수술적 질성형 방법이 모두 가능한 병원으로 총 5대의 최신 질타이트닝 레이저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개개인별 증상과 원하는 효과에 알맞은 질 레이저 시술이 가능하며 안면주름 개선용으로 허가받은 질필러가 아닌 피부를 구성하는 안전한 성분의 이쁜이주사시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소애여성의원 박정원 원장은 “여성의 삶을 보다 행복하고 자신 있게 살아 갈 수 있게 도와주는 병원과 의사라는 것에 큰 자긍심을 느낀다”며 “질성형을 고려할 때는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자세한 상담을 거쳐 본인의 연령대와 증상에 가장 알맞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위와 같은 질 성형은 집도하는 의사마다 큰 차이를 보이며 질 건조증, 질염, 성교통, 요실금 등 부작용도 많이 생긴다”며 “따라서 질성형수술, 소음순수수술 등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다루는 만큼 이쁜이수술후기와 방법 등을 꼼꼼히 따지며 질 성형 전 후의 사진도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신소애여성의원은 비수술적 질성형의 선두자적 입지의 병원으로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자랑하며 여의사 특유의 세심함과 꼼꼼함으로 만족할 만한 예후의 질성형수술로도 유명한 곳이다.

박정원 원장은 대한여성 성 의학회, 대한산부인과 의사회 상임이사로 국내외 의료진 교육과 활발한 학술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신소애여성의원은 세계의사 교육기관인(WAAPX) 공식 지정병원으로 국내 최초 여성성형 분야에 줄기세포 연구소를 설립하였다.

해당 의원의 이쁜이수술방법, 가격, 질필러(진피성분의 이쁜이주사) 비용, 가격이나 질성형방법 등 다양한 정보와 시술 후기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신소애여성의원 박정원 원장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