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착한사과페스티벌, 왓위웨어, 생태관광페스티벌

[문화뉴스 MHN 김단아 기자] 11월 셋째주, 놓치지 말아야할 축제 세 곳을 둘러보자.

 

경북착한사과 페스티벌

 

오는 15일 부터 3일 동안 중구 태평로 서울 광장에서 '경북착한사과 페스티벌'이 열린다. 

경상북도 15개 사과주산지의 착한품질 및 가격, 맛의 우수성을 알리는 행사로 개막식, 퍼포먼스, 축하공연, 전시/홍보/판매행사, 체험 및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7 경북착한사과 명품관 및 역사관, 사과주산지 홍보판매부스, 마싯는 착한사과 콘서트, 착한사과 Game Party, 마싯는 착한사과 동산 등의 주요프로그램과 부대행사(빨강빨강 꿈을 그리는 사생대회, 도전! 키즈 퀴즈 착한 골든벨, 나는야 착한사과 조각가, 페이스페인팅 등)을 즐길 수 있다.

 

WWW 2017 (what we wear)

 

'WWW 2017'은 유명 온라인 쇼핑몰들을 한곳에서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는 행사이다. SNS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하고 마텟, 포토존, 데일리룩 촬영, 속옷사이즈 측정과 같은 이벤트가 18일과 19일, 이틀동안 DDP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알림 2관 (알림터 지하2층)에서 진행된다.

 

생태관광페스티벌 2017

 

국내생태관광지역 20곳이 한자리에 모여 생태관광의 의미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높이고, 생태관광의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해 열리는 '생태페스티벌 2017'은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15일과 16일에 열리고, 안치환, 솔가와 이란, 가수 백자, 로맨스 그레이 등이 공연한다. 

이 외에도 올림픽투어 9경 스탬프투어, 모던 태권도 킥스,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 상설공연도 연말까지 계속된다.

 

dannah@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