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남자, 여자 구분할 것 없이 나이가 들고, 세월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으로 얼굴에는 주름살이 생기게 된다. 특히 기혼 여성의 경우, 임신과 출산이라는 반복 과정을 겪게 되고, 여기에 노화로 인한 폐경, 갱년기를 맞는다.

실제로 폐경, 갱년기가 시작되면 에스트로겐이 줄어들게 된다.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줄어들게 되면, 여성의 질 점막 면역력이 저하돼, 만성 질염이나 건조증, 자궁탈출증, 질이완증 등 각종 여성 질환으로부터 취약해질 수 있다. 이외에도 수축력이 떨어지면서 괄약근의 조절이 힘들어지고, 심할 경우 소변이 새는 요실금 증상까지 동반될 수 있어 여성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대부분의 많은 여성들은 임신과 출산, 노화진행 등으로 인해 다양한 신체 변화를 겪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만성 질염이나 건조증, 자궁탈출, 질이완증 등 여성 질환으로부터 예방을 하고,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적인 이상 및 증상 발견 즉시, 여성전문 의료기관을 방문해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현명하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됨에도 장기간 방치될 경우에는 신체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것은 물론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우울증 등이 동반될 수 있다. 평소와 다르게 개인의 몸 상태가 좋지 않다면, 빠른 시일 내로 전문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봐야 한다. 정밀 검사를 진행한 후, 여성 쁘띠질성형, 이쁜이수술 방법이 필요할 경우에는 담당의료진과의 충분한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처럼 여성의 신체적 건강 회복과 종합적인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이쁜이수술, 질축소수술, 임플란트질성형 등 여성성형은 점막층과 근막층 근육층에 탄력을 높여 염증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그러나 질축소수술이나 임플란트질성형 방법은 절개 방식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이 클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절개가 이뤄지지 않는 쁘띠질성형 방법으로 질필러, 윙크필 등의 방법이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질필러는 필러 주사를 이용해 늘어진 질의 탄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주고, 윙크필은 콜라겐 캡슐을 이용한 방법으로 절개 없이 안전하게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절개가 이뤄지지 않는 질필러와 윙크필 시술은 수술에 대한 부담이 없고, 회복기간이 빠른다. 하지만 주입하는 위치와 용량에 따라서 효과가 달라질 수 있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 시술을 선택해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아울러 여성성형이 건강회복, 질환예방 등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단순히 인터넷에 올려진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질성형수술후기, 질필러후기 등만 참고하고 섣불리 판단해선 안된다. 효과가 좋다는 질필러후기, 질성형수술후기만 확인하고, 저렴한 질필러비용, 질성형가격에만 기준을 두고 무리하게 진행하게 되면 향후 부작용이나 재수술이 필요한 상태에 이르게 될 수 있다.

따라서 부작용이나 재수술 걱정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단순히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질필러후기, 질필러비용 등에만 치우쳐서 결정하는 것 보다, 이와 관련된 전문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해 현재 개인의 건강 상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또한 진행방법을 결정한 후에는, 상담을 통해 또는 사전에 미리 수술 시 사용되는 재료가 공인기관의 허가를 받았는지, 정품인지, 사후관리가 제대로 이뤄지는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여성성형은 현재 1세대~5세대 방식의 질성형수술, 1차원~4차원 방식의 질필러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단순하게 후기가 좋다고 해서 저렴한 비용만 고집해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해선 안 된다”라며 “인터넷을 통한 질성형후기를 참고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게 후기 글에 의존하는 것 보다 해당 의료기관을 찾아 전문적인 검사와 상담을 진행해 이쁜이수술 진행 여부 및 방법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