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속초아파트 분양 테르바움이 척산온천수를 상시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테라스하우스를 신규 공급한다.

속초KTX역 인근 부지인 속초시 노학동에 1만평규모로 16개동 5개의 타입으로 구성되는 테르바움은 단지 내에 지하 4천m에서 형성된 53도 온천수인 척산온천휴양촌이 있다. 

척산온천수는 재가열이 필요없는 천연 온천수이자 피부와 몸에 좋은 알칼리 온천으로 유명하다. 또한 속초 아파트 테르바움은 피톤치드 힐링효과를 받을 수 있는 3천그루의 소나무숲 산책로가 인근에 있다.

또한 밖에서도 집안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loT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으로 주말주택, 웰빙하우스, 세컨드하우스 개념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전 세대 4BAY 구성이며 거실에서 설악의 사계와 울산바위 전망, 동해 일출 등을 보며 힐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속초아파트 분양으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대지면적과 약 45%가 유럽풍 정원으로 장미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속초 부동산 테르바움은 74㎡~110㎡형으로 지하1층(주차장)에서 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로 1층 테라스, 복층형과 탑상형 구조 등 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평면으로 구성돼 강원도 아파트 분양 투자 상품으로 특징을 지녔으며 원하는 설계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테르바움 홈페이지나 속초 노학동에 있는 사전홍보관 및 서울 선정릉역에 있는 홍보관 등에서 하면 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