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는 황금 개띠해인 2018년을 앞두고 볼에 황금 개 일러스트를 담은 '젝시오 슈퍼 소프트 X 2018 간지(干支)볼'을 한정 출시한다.

'젝시오 슈퍼 소프트 X 2018 간지(干支)볼'은 젝시오 볼 역사상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놀라운 비거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젝시오 슈퍼 소프트 X’의 볼에 황금  개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60년만에 돌아 온 황금 개의 일러스트를 담은 이번 젝시오 간지(干支)볼은 12간지중 11번째로 출시. 간지(干支)를 모티브로 매년 11월께 출시되고 있으며 연말연시 선물과 소장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에 따라 지구촌 빈민아동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5,000 더즌 한정 판매되며, 전국 던롭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젝시오 슈퍼 소프트 X'는 공기 저항력을 높이기 위해 딤플의 최적 사이즈를 조합하여 새롭게 개발된 고탄도 338 스피드 딤플을 채택해 비거리 성능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비중 파우더가 배합된 아이어노머 커버는 안쪽으로 갈수록 부드러워지는 외강내유 구조의 고강성 커버로 높은 관성 모멘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10%소프트해진 신개발 코어인 하이스피드 대구경 슈퍼소프트 E.G.G. 코어를 사용함으로써 높은 타출각과 저스핀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신기술이 도입된 고기능 슈퍼소프트 미드는 기존 모델 대비 36% 소프트해진 미드로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했고, 특히 낮은 스윙스피드(약 35m/s ~ 41m/s)에 최적화되어 있다.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